신사업창업사관학교 홈페이지 바로가기

연도별 선정 아이디어

신사업아이디어 검색
  • 발굴년도2013
  • 발굴국가한국
  • 업태판매업
  • 업종 기호품
  • 사업화유형 제조기반 온라인기반
  • 사업장유형기타 복합형
  • 투자규모3~7천만원
  • 발굴자명홍성호
  • 업체명동양코퍼레이션
  • 홈페이지www.juke2shop.com

343

10대 청소년만을
위한 전문 화장품

10대 피부 아무나 관리 할 수 없다!
깨끗하고 순진한 피부, 이제 전문 10대 전문 화장품이
깨끗이 관리 해드립니다.

전체 화장품 시장에서 10대 청소년의 화장품 구매율은 2005년 12%에서 2007년 37%까지 성장, 이들을 대상으로 한 화장품 시장은 1500억~2000억 원 안팎의 규모를 형성하고 있으며 연간 2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처럼 청소년 전문 화장품에 대한 수요는 충분히 형성된 편이며, 실 소비자층인 청소년들이 원하는, 그들에게 맞는 제품의 출현을 기다리고 있던 실정입니다.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는 아이돌스타를 내세워 10대 시장을 겨냥한 마케팅이 봇물을 이루고 있는데요. 쥬크는 민감한 청소년 피부를 위해 태어난 청소년만을 위한 10대 전문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10대의 피부는 성장호르몬의 영향으로 피지와 여드름 발생률이 높고 성인이 되기 전의 연약한 피부이므로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으며 청소년 피부만을 위한 전문 화장품이 필요합니다. 그만큼 청소년들은 피부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쥬크는 이런 청소년 피부에 적합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자극 없는 천연화장품을 슬로건으로 실제 성인 화장품에 빈번히 사용될 수 있는 재료인 실리콘, 인공색소, 아크릴아마이드, 파라벤, 포름알데히드, 설페이트, 에탄올, 1~4 다이온산, 광물성오일, 페녹시에탄올, 동물성유래원료, 유전자조합원료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렇게 탄생한 저 자극 처방과 진정 효과를 가진 기초제품들은 가을, 겨울철 필수인 보습 제품조차 쉽게 바르지 못하는 민감한 피부로 고민을 하는 청소년들의 걱정을 덜어줍니다.
또한, 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클렌징등 필수로 필요한 많은 제품들을 생산하고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청소년층 겨냥 상품인 만큼 다양한 캐릭터를 개발하여 디자인을 특화 하였습니다. 또한 인터넷과 SNS에 익숙한 청소년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페이스북, 블로그, 인터넷 카페 등으로 다가가고 있습니다.



10대 청소년만을 위한 청소년 전문 화장품 사업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2가지 화학성분을 완전 배제하여 순수하고 민감한 청소년 피부에 자극이 덜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10대 시장에 맞게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를 개발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제품에 접목 하였으며 페이스북, 블로그, 인터넷 카페등으로 10대 고객들과 소통하며 더 나은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 층이 10대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로 인해 성인용 일반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할 수 없는 10대 청소년들이 주 고객이며, 화학성분을 줄여 자극이 적다는 특징으로 피부트러블로 고생하는 성인 소비자들도 많이 찾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미 많은 수요를 형성하고 있는 청소년 화장품 시장에 청소년의 피부에 맞게 특화된 제품은 이미 오래전부터 기다려오던 것인지도 모릅니다. 청소년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화학물질의 사용을 최소화 하고 각종 안전성 테스트는 물론, 기능성에서도 검증을 받는 제품을 생산한다면 판매는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을 정도입니다. 다만 꾸준히 변화하는 소비시장에 발맞춰 SNS의 활용 등의 방법으로 소비자층과 꾸준히 소통하고 연구하는 자세가 필요 하며 미모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청소년들의 화장품 소비가 급증하는 요즘 화장품 사업은 창업 성공의 문을 열어 갈 것으로 기대 됩니다.



목록

컨텐츠 만족도

twitter facebook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부족하거나 더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의견을 남겨주세요 (250자 이내)
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