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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발굴년도2013
  • 발굴국가미국
  • 업태음식업
  • 업종 음료주류
  • 사업화유형 상품기반
  • 사업장유형점포형
  • 투자규모3~7천만원
  • 발굴자명최배근
  • 업체명SonicFoamer
  • 홈페이지www.sonicfoam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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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품이 살아있는 맥주집

‘맛있고 신선한 맥주’는 기본!
가격 거품은 빼고 품질 거품은 넘치게...
거품이 살아있는 맥주 집으로 오세요.

최근 생맥주집의 숫자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으며 이를 즐기는 소비자 또한 몇 년 사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이러한 트렌드로 말미암아 소비자들은 맥주에 대해 더욱 높은 기대치를 가지게 되었는데 ‘거품이 살아있는 맥주집’ 은 이러한 수요에 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 아이템으로서, Sonic Foamer라는 거품기를 이용, 몇 초 안에 거품이 꺼져버린 맥주에 거품을 살아나게 하고, 나아가 맛과 향기까지 더해줌에 따라 기존 맥주집과는 차원이 다른 서비스가 가능해진다. 이 기기는 초음파 진동을 이용하여 방금 따른 맥주는 물론 먹다 남은 한 잔의 맥주의 표면에도 거품을 발생시킨다. 사용방법은 단순히 거품기위에 맥주잔을 올리고 버튼만 눌러주면 되며 이미 미국에서는 맥주 맛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아이템이다. 이를 활용함으로써 ‘항상 신선하고 맛있는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사업 아이템인 ‘거품이 살아있는 맥주집’이 가능해진다.



’거품이 살아있는 맥주집‘은 항상 맥주를 신선하게, 그리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창업 아이템으로써, 맥주를 즐기는 모든 이들에겐 기대 이상의 맛으로 충분히 매력울 어필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거품 맥주와 거품기라는 신선함과 즐거움을 경험하고 싶은 젊은 층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을 것으로 사료된다.



요식업계의 성장과 더불어 주점 프랜차이즈, 다양한 형태의 호프집 등은 지금까지도 성황을 누리고 있다. ‘거품이 살아있는 맥주집’은 다양한 메뉴나 색다른 서비스 등 부가적인 요소가 아니라 ‘맥주 맛’이라는 기본 요소에 집중해, 이 분에 있어서 타 업체에 비해 확실한 우위를 점할 수 있고, 고유의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가져올 수 있다. 또한, 맥주집을 찾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맥주를 먹으면 먹을수록 거품이 빠지고 맛 또한 떨어지는 맥주 때문에 낮아진다는 것을 감안할 때, 항상 새 맥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거품이 살아있는 맥주집’은 매장 방문객들에게도 더욱 큰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위와 같은 장점들을 염두에 두고 사업자가 본인 특유의 센스를 가미한다면 ‘맥주의 신선함과 맛’ 이라는 가장 확실한 항목에서 강점을 지닌 채, 다양한 부가가치를 창출해내는 프랜차이즈 맥주집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



‘거품이 살아있는 맥주집’은 맥주집을 찾는 손님들에게 ‘맛있고 신선한 맥주‘라는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만족을 우선적으로 제공한다. 거품이 꺼지면 언제든지 SonicFoamer등의 거품기를 이용해 다시 거품을 만들어 갓 따른 맥주의 맛과 향기를 즐길 수 있게 하니 같은 맥주를 시켰더라도 타 업체에 비해 방문 고객들의 만족감은 배로 느껴질 수밖에 없을 것이며,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뛰어난 맥주맛을 바탕으로 다양한 안주 메뉴 연구 및 맥주 업체들과의 제휴와 이벤트를 진행한다면 경쟁 업체와는 확실히 구분되는 매력으로 시장에 안착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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