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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온누리상품권 훼손분 교환 신청서 양식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06-12 조회수
첨부파일 온누리상품권 훼손분 교환 신청서(개별가맹점용).hwp
온누리상품권 훼손분 교환 신청서(소비자용).hwp
온누리상품권 훼손분 교환 신청서(환전대행가맹점용).hwp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는 상품권의 훼손 또는 오염 등의 사유로 유통에 적합하지 않은 상품권을 

가맹점의 경우 가맹점 계좌로 입금(액면금액), 소비자의 경우 새 상품권으로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훼손상품권은 발행자의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있고, 3/4이상 남아있으나, 

바코드 번호나 일련번호가 지워져 확인할 수 없을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훼손상품권 교환신청서'를 작성하여 훼손상품권과 함께 공단으로 등기 배송 또는 방문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신청서 접수, 상품권 배송 시 안내문자를 발송해드리며, 처리기간은 최대 1달가량 소요됩니다.  

 


주소: 301-722 대전광역시 중구 보문로 246 대림빌딩 11층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상품권사업실 온누리상품권 담당자 앞  

문의: 042-363- 7634


*주의: 일반우편 발송시 분실의 경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며, 지급받을 계좌번호가 휴면상태일 경우 지급이 불가하오니 가맹점주께서는 계좌번호 기입시 휴면계좌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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