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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나들가게
제목 체크카드 결제시 잔액없고 손님은 가버리고 낭패
등록자 고**
지역 경상남도
담당센터 통영센터
등록일 2017-05-16
조회수 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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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가게가 공단에 있다보니, 외국인 엄청 많고 이들은 오직 체크카드만 사용 가능합니다.계산대의 오른쪽엔 계산포스 왼쪽엔 로또기계 있어서 바쁠 땐 물건계산 한 번 , 로또계산 한번, 번갈라 하는데, 종종 체크카드 결재 후, 로또 뽑아주고 보면, 그제서야 계산포스기 화면에 잔액이 부족합니다라는 화면을 발견합니다. 손님은 이미 가버렸는데.....이 문제 때문에 정말 수없이 돈 날리고, 속 끓이고, 정말 화가 나서 미치겠네요.아무리 조심해 봐도 이건 불가항력입니다.그래서 소상공 포스 기술지원팀에 5년전부터 지금껏 수없이 수없이 전화하며 시정을 건의했지만 해결해 주질 않네요.어떤 땐 전화하면 시큰둥 하니, 그건 기술적으로 너무 힘들어 해결할 수 없다.....또 어떤 때는 건의 해보도록 하지요....하지만, 제가 나들가게 7년차인데, 아직까지 해걸 안해주네요.어제도 물건계산 다되어 카드 결제 하려는데 중요 전화가 와서 받으며 체크카드 긁고 전화 끊고 보니, 또 잔액이 부족하다는 문자 떠 있네요. 뛰어나가니 손님 안보이네요. 62000원날리고서 얼마나 속이 상하던지...일년에 수십만원씩 날리는 기분 이해해 주세요. 아무리 주의해 보아도 불가항력입니다. 한동안 괜찮더니 요새 이상하게 부쩍 실수가 잦네요. 너무너무 화나고 속상합니다. 물론 내가 주의를 다 못한 잘못 인정하지만 정말 아무리 주의해도 어쩌다 한 번씩은 어쩔 수가 없어요. 그 어쩌다 한번씩이 일년 모으면 상당합니다.마침, 포스 하단 공지사항이 있길레 들어가니 5월19일부터 프로그램 수정한다고 나왔네요.제발 제발제발이 번에는 시정해 주세요.즉, 잔액이 없거나 무슨 탈이 있어서 결재가 안될 경우 문자만 달랑 띄울 게 아니라 소리 알림 기능을 넣어서 금방 알아차리게 해 주세요.조금 아까도 기술지원팀에 전화해서 하소연하니 꼭 건의해 보겠노라 했는데, 이 말 수없이 들은 말이지만, 과연 고쳐질지 지커보겠습니다.진짜 이번에도 시정 안되면 어디다 고발 조처라도 해야 겠어요. 정 안되면 청와대에라도 하소연 해봐할까요.이런 부탁 여기 하는 거 맞는지 잘 모르겟지만, 하도 답답해서 올리는 것이니, 혹시 담당자 보셨거든부디 부디 부디 부디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