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보기
2016년 첫 ‘나들가게 공동세일전’에 참여하고 희망의 새해 맞으세요!
등록일
첨부파일 (보도자료_151231) 2016년 첫 나들가게 공동세일전 참여하고 희망의 새해 맞으세요_최종본.hwp

 

2016년 첫‘나들가게 공동세일전’에 참여하고 희망의 새해 맞으세요!

 

▶ 오는 1월 4일(월)~8일(금)까지 나들가게 공동세일전 참여점포 모집  
▶ 새해 첫 ‘나들가게 공동세일전’ 오는 1월 22일(화)~28(목), 7일간 개최

 

□ 대한민국 골목경제의 상징, 나들가게를 위한 반가운 소식이 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이일규)은 새해 첫 ‘나들가게 공동세일전’을 위해 오는 1월 4일(월)부터 8일(금)까지 행사 참여점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설맞이 ‘나들가게 공동세일전’은 오는 1월 22일(화)에서 28일(목)까지 7일간 진행되며, 100여개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전국 동시 판매하게 된다.   

 

□ 나들가게 공동세일전을 적극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자세와 마인드를 가진 나들가게 점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신청방법은 공단(www.semas.or.kr)과 나들가게(www.nadle.kr) 홈페이지에서 ‘참여신청서’를 다운 받은 후 상품구입을 희망하는 단체*에 제출하면 된다. 
    * 제출처(문의처) :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02-523-1541)
                             나들가게 협의회(지역별 연락처는 홈페이지(www.nadle.kr) 참조)

 

□ 세일전 참여점포는 홍보배너, 전단지, 고객사은품 등을 지원받게 되며,

 ◦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성공적인 행사개최를 위해 구매고객 이벤트, 포털사이트 광고, 포스터 배포 등의 대대적인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일규 이사장은 “시작이 좋으면 끝이 좋다는 말이 있듯이, 2016년 새해부터 나들가게와 골목경제에 활기와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 “특별한 세일행사로 매출향상의 기회를 잡기 원했던 나들가게 점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 한편, 지난 9월 12일(토)~21일(월), 10일간 개최된 정규 ‘나들가게 전국 공동세일전’에는 전국 408개 점포가 참여했다.

 ◦ 세일전 참여점포가 미참여점포 보다 행사 10일간 450만원 더 벌었으며, 전주대비 14.6%, 전년 동기간 대비 26.0%나 매출이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어 공동세일전이 골목상권의 자생적 성공모델로 정착하는 계기가 되었다.

    * (일평균 매출액) 참여점포 127만원 VS 미참여점포 82만원 
   


* [붙임] ‘16년 나들가게 공동세일전 참여점포 모집공고

목록

컨텐츠 만족도

twitter facebook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부족하거나 더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의견을 남겨주세요 (250자 이내)
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