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평가
프랜차이즈 지원사업
소진공에서 신중한 기준으로 선정한 전국의 우수 브랜드들을 확인하세요.
More view +
3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에 선정되어 명예에 전당에 입성한 브랜드들을 소개합니다.
선택 초기화
총 5건
2020년 상생협력 우수 프랜차이즈 - 제 5화 커피베이
제 5화 : (주)커피베이_커피베이 편 우리나라는 성인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이 353잔(2018년 기준)이 될 정도로 커피 소비량이 많습니다. 국내에 커피 체인점이 생긴 역사가 길지 않았다는 점을 봤을 때 이는 세계 평균의 2.67배에 해당하는 량으로, 한국인들의 커피에 대한 애정이 깊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커피 소비량...
2022-09-23
3160
2020년 상생협력 우수 프랜차이즈 - 제4화 꼬지사께
제 4화 : (주)에쓰와이프랜차이즈_꼬지사께 편 네 번째로 찾아간 상생협력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는 ‘꼬지사께’입니다. ‘꼬지사께’는 브랜드네임에서 알 수 있듯 친구, 직장동료, 가족들과 함께 시간과 분위기를 나누는 한국형 대폿집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그 아련한 시간이 그리워진 지금 코로나 19 이후 열린 ‘공간’의 의...
2625
2020년 상생협력 우수프랜차이즈 - 제3화 죠스떡볶이
2020 상생협력 우수프랜차이즈 홍보 제 3화 : 죠스푸드(주)_죠스떡볶이 편 상생협력 우수프랜차이즈 세 번째 업체는 죠스푸드입니다. 대표적인 서민음식인 떡볶이와 김밥은 이미 우리나라에선 과포화된 시장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그 속에서도 죠스푸드의 나상균 대표는 디테일한 것들을 놓...
2416
2020년 상생협력 우수프랜차이즈 - 제2화 바른치킨
제 2화 : ㈜이루에프씨_바른치킨 편 상생협력 우수 프랜차이즈 그 두 번째 업체는 치킨 실번제로 유명한 ‘바른 치킨’입니다. 바른 치킨이 추구하는 ‘바른’의 철학은 단순히 음식만을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가성우성 : 가맹점이 성공해야 우리가 성공한다’는 가치관은 프랜차이즈 회사로써 가맹점을 대하는 그들의 ‘바른’ 태...
231
2020년 상생협력 우수프랜차이즈 - 제1화 크라운호프
제 1화 : 피에스피에프앤디(주)_크라운호프 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는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와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상생협력 프랜차이즈 프로그램을 운영 하고 있습니다. 기존 상생협력의 성과가 우수한 프랜차이즈 본부만이 신청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점과 본사 모두 브랜딩부터, IT 환경 구축, 신메뉴 개발까지 필요...
43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