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상품권사업실입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홍보캠페인 참여시장 선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총 93개 시장이 선정되었으며 선정 현황을 붙임파일로 첨부하였습니다.
평가 항목 및 향후 일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평가 항목 및 배점
구분 |
배점 |
평가방법 |
현장
평가 |
앞치마 착용률 |
30점 |
앞치마 착용자 수 / 앞치마 지급 수 |
가맹표지판 부착률 |
20점 |
부착 점포수 / 표본조사 가맹점 수(충전식 카드형)
*가맹표지판 부착 조사 표본 수 기준에 따라 조사 |
현수막 부착 여부 |
10점 |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홍보 현수막 부착 |
사용안내
가능 여부 |
10점 |
회원가입 등 사용방법 문의 시 안내 여부(3명 질의)
* 앞치마에 있는 QR로 앱다운 안내 등 |
소계 |
7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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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평가 |
고객 결제액 증가율 |
20점 |
캠페인 전·후 카드형 상품권 점포 평균 결제액 비교 |
(앱)상인 회원 가입률 |
10점 |
(앱) 회원가입 상인수/캠페인 참가상인수 |
소계 |
3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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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
10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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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점 |
5점 |
활동이 언론, 유튜브(1천명 이상 노출) 소개 시 |
□ 향후 일정
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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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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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주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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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치마 배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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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청 상인 수에 따라 앞치마를 참가 시장에 배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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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상인회 |
9월 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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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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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치마 착용 후 고객 현금 또는 지류상품권 결제 시 카드형 상품권 혜택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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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인회 및 상인 |
9월 15일~11월 15일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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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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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스터리 쇼퍼의 시장 방문 후 현장평가
- 앞치마 착용, 가맹표시판, 현수막, 사용법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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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단→
상인회 및 상인 |
9월 15일~11월 15일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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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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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장평가와 정량평가를 종합하여 평가
◦ 공단홈페이지, 시장통통, 공문 또는 개별통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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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 |
~11월 25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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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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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캠페인 활동 우수시장 시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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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상인회 |
12월 초 |
참여 신청을 해준 모든 시장에 감사 드리며, 선정 된 시장에서는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홍보에 더욱 힘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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